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우리동네 맛집 ☆옛날떡볶이☆ 불오뎅김밥 김치김밥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한 주말입니다 사전 투표하러 신랑이랑 나갔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돌아왔어요
돌아오는 길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옛날 떡볶이에 들렸어요

예스러운 식당 내부 모습에 벌써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지만 여기는 꼬마김밥이 맛있어서
불어묵 김밥. 김치김밥 떡볶이 일 인분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떡볶이 ₩3.000

떡볶이는 옛날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그 맛입니다 매콤하고 떡이 쫄깃해서 너무 맛있어요

불어묵 김밥 ₩ 3.500

김밥은 5줄씩 들어 있어요 한 입에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 주셨네요 불어묵 김밥은 이름대로 매콤하고 톡 쏩니다 작다고 무시하면 큰일 납니다 맵지만 맛있어서 중독성 있어서 자꾸 먹게 되네요 맛있는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김치김밥
₩3.500

김치김밥은 김치의 적당한 칼칼함이 입맛을 돋게 하네요 맵 찔이들에게는 딱 좋은 김밥입니다 매운걸 못 먹는 신랑이 잘 먹네요 김치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옛날 떡볶이 꼬마김밥 맛집이네요 불어묵 김밥. 김치김밥 한입에 쏙 먹기 좋고 입맛에 따라 골라 드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김밥도 먹어보고 싶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되는 시간 되세요

공감❤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불어묵 김밥 #김치김밥
#꼬마김밥 #분식 맛집
#옛날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