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별내동 쿠우쿠우 초밥맛집

오랜만에 방문한 쿠우쿠우 코로나가 터지면서 뷔페는 잘 안 가다 보니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네요 오늘이 제 생일이라 좋아하는 초밥 많이 먹으라고 축하해주러 신랑이 데리고 왔어요 예전에는 예약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많았는데 사람들이 없다 보니 바로 입장을 해서 좋습니다


쿠우쿠우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저희가 먹어본 곳 중에 별내동 쿠우 쿠우가 제일 맛있어요 예전에 집들이할 때 가족들이 놀러 와서 이곳에서 몇 번 식사를 했는데 다들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극찬을 하네요



초밥 종류도 다양하고 밥도 촉촉하고 간이 적당이 베어서 맛있어요 저는 제기 좋아하는 초밥과 롤을 담고 신랑은 회를 좋아해서 육회 연어회 등 회 종류 듬뿍 담아서 먹습니다
빈 접시는 벨을 누르면 로봇이 와서 가져갑니다 신기해서 자꾸 누르게 되는 우리 ㅋ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요
둘 다 몇 접시를 먹었는지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생일이니 많이 먹어 줘야겠죠 신랑이 제가 가지고 싶어 하는 안나수이 재킷을 선물해 주어서 더 감동 백배였습니다
디저트도 끝까지 다 챙겨 먹고 나가야겠죠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요 ㅋㅋ
손님 오시면 저희 동네 쿠우 쿠우가 맛있어서 모시고 오면 다들 좋아 하시더라고요
축하도 받고 맛있게 먹고 행복한 하루 보냅니다 ~♡♡

공감 ♡구독 ♡♡
큰 힘이 됩니다

#별내동 쿠우쿠우 #남양주 쿠우쿠우 #초밥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