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우리동네 치킨맛집 멕시카나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 반 반반세트

오늘은 투표하는 날입니다 일찍 출근하는 신랑이랑 같이
아침 6시에 투표하러 다녀왔어요 이른 아침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30분 정도 줄 서서 기다리다 투표했어요 이번 투표는 참여율이 높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출근한 신랑을 위해 좋아하는 치킨으로 몸보신해주어야겠죠
치킨 매장들이 많지만 추억의 치킨집 오랜만에 멕시칸 치킨에서 주문해 보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후라이드 반 양념 반 반반 세트
₩18.000
서비스로는 멕시 감자 콜라 치킨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네요


후라이드는 바삭바삭 치킨도 큼직해서 푸짐하네요 닭 냄새는 전혀 나지 않고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 더 맛있어요 양념치킨은 옛날 맛 그대로 매콤 달콤 감칠맛 나서 중독성 있습니다 치킨은 콜라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짝꿍입니다
맛있는 치킨 먹으니 피로가 확 풀리네요 남은 시간도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 되세요

공감❤❤구독은 사랑입니다


#멕시카나치킨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별내동 치킨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