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파리바게트 라인(LINE) 케릭터 곰돌이 초코케이크 생일파티 리뷰

어제 생일이라 생일 케이크 쿠폰도 많이 받고 선물도 많이 받으니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어제 선택한 케이크는 파리바게트 라인 캐릭터 초고 케이크 쿠폰으로는 곰돌이 너만 생각해 쿠폰을 선물 받았는데
다 팔리고 없어서 귀여운 자태에 라인 초콜릿 케이크로 선택했습니다


라인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잠들어서 누워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뒷모습도 귀엽고 엉덩이와 꼬리까지 입체적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캐릭터를 좋아해서 마음에 드는 케이크입니다 케이크 상자도 캐릭터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서 버리기 아까운데요

귀엽지만 파티를 위해서 잔인하지만 머리 부분부터 잘라서 먹었어요 초콜릿 케이크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곰돌이는 속이 텅 비어 있습니다 ㅋㅋ
곰돌이 몸통은 제가 먹고 머리는 신랑이 먹어 주었죠
귀여운 라인 초콜릿 케이크 귀엽지만 맛있어서 사르르 녹습니다 먹다 보니 벌써 반을 먹었네요 나머지는 냉장고에 두고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공감 ❤구독은 사랑입니다

#파리바게트 #라인 초콜릿 케이크 #생일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