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백종원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오늘의 아침메뉴 초간단 메뉴 프렌치토스트



아침 일찍 출근하는 신랑을 위해서 매일 아침 아침을 차려주고 있는데 아침에는 입맛이 없다 보니 밥 먹기 힘들어하더라고요 가끔은 달콤함으로 입맛도 돋우고 맛도 좋은 토스트로 아침을 준비합니다 오늘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볼게요

재료 준비
식빵 4장
슈가파우더
소금 한 꼬집
버터.딸기잼
우유 한 컵
달걀 3개
딸기. 바나나


먼저 식빵 위에 딸기잼을 골고루 펴서 발라 줍니다
그 위에 식빵 한 장을 올려주세요 달걀의 알끈을 제거해서 풀어주고 소금 한 꼬집 넣어 준 후 잘 저어 줍니다 식빵을 달걀물에 1분 정도 푹 담가 주세요 식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집니다



예열된 팬에 버터를 두르고 식빵을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고소한 버터향 냄새가 솔솔솔 나네요



맛있게 구워진 토스트 위에
딸기 바나나를 먹기 좋게 잘라서 빵 위에 올려주고 달콤한 슈가파우더 솔솔솔 뿌려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플레이팅🍽

보기에 좋은 게 먹기에도 좋다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플레이팅 이 시간이 제일 행복합니다 예쁜 접시에 토스트 담고 유리병에 커피와 우유 담아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역시 요리의 완성은 예쁜 플레이팅이 아닌가 싶어요
달콤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커피나 우유랑 함께 먹으면 끝도 없이 먹게 됩니다
입맛 없다던 신랑 오늘은 맛있게 먹고 기분 좋게 출근하네요
초간단 레시피 프렌치토스트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브런치 메뉴로 봄나들이 도시락으로도 좋아요 커피 한잔과 함께 저도 맛있는 프렌치토스트로 아침을 먹었네요 맛있게 만들어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세요